[언론보도]

마케팅 광고대행사 ㈜위드공감, 고양시 신사옥 이전 및 조직개편 완료

2016. 09. 05
브릿지경제 정현수 기자

 

바이럴 마케팅 광고대행사 ㈜위드공감이 성장세를 지속하며 시세 확장에 따라 사업장을 확장 이전하였다. 

지난 3일 경기도 고양시에 2층 규모의 전원주택을 임직원 편의 중심의 사옥 형태로 개조하고 이전을 완료하며 사업을 이어나간다고 5일 밝혔다. 

이 업체는 이전에도 복지와 급여제도로 스타트업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채용 시 입사 경쟁률이 최대 260대 1을 기록한 바 있다. 금번 사업장 이전의 주 목적도 업무환경 개선과 복리후생을 앞세운 목적이라 향후 인적자원에 의한 성장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또한 ㈜위드공감은 사무실 이전을 진행하면서 부서 개편도 함께 진행했는데, 금번 개편으로 SNS마케팅팀, SNS운영팀, 컨텐츠 개발팀, 쇼핑몰팀 등이 구성되어 오는 4분기부터 각 분야별로 집중 운영을 시작해 더욱 다양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중요성이 부각되는 SNS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문주형 SNS 마케팅팀 팀장 주도 하에 전문 인력을 공격적으로 채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위드공감 위초희 운영이사는 “온라인 마케팅, 광고가 중요해짐에 따라 눈에 띄는 기업성장이 이뤄지고 있는 만큼 물리적인 사업장 확장이전, 시스템적인 부서배치와 인적자원 활용 등이 필요한 시점이라 적극적으로 진행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성장의 큰 동력이 이뤄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드공감은 지난 2분기 결산 결과 전 분기 대비 매출액이 약 80% 성장하며 역대 최대 매출과 순익을 기록했다고 밝힌 바 있다. 

[기사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