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역대급커먼스’ 인기 선크림 2종, 전국 118개 롭스 매장서 판매

2019. 04. 08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봄철로 접어들면서 벌써부터 간간이 따가운 햇살이 내리쬐기 시작했다. 때문에 피부에 민감한 이들은 다가올 여름에 대비해 벌써부터 썬크림, 썬블록 등을 준비하곤 하는데, 이에 빅데이터 기반의 온라인 쇼핑몰 ‘역대급커먼스’는 자사의 대표적인 선케어 브랜드 제품 2종에 대해 유명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 런칭, 판매를 시작했다.

금번 롭스에 입점된 ‘역대급커먼스’의 선케어 브랜드 제품 중 ‘유브이랩 마일드 포뮬라 데일리 선스크린’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를 혼합 제조해 UVA와 UVB 모두 완벽하게 차단을 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60% 이상의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매일 발라도 부담 없는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으로 개발되어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피부가 건조한 경우 수시로 바르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입점 제품인 ‘유브이랩 워터프루프 데일리 선스크린’ 역시 UVA, UVB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함은 물론 물과 땀, 피지에도 치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때문에 자외선지수가 높은 동남아와 같은 지역으로 여행을 간다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을 할 때, 워터파크나 계곡 등에서 물놀이를 할 때 유용하다.

‘역대급커먼스’의 양대 선케어 제품이기도 한 이 두 제품은 모두 주의성분을 배제해 제조함으로써 안전성도 고려한 선크림이기에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데, 금번 롭스 런칭으로 기존의 역대급커먼스 공식 쇼핑몰과 같은 온라인 구매 외에 전국 118개의 롭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더욱 잘 어필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금번 롭스 입점을 기념해 롭스 온 오프라인 몰에서는 해당 제품을 단독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30일(화)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역대급커먼스’ 관계자는 “선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벌써 크게 늘고 있는 적절한 시점에 롭스 입점이 추진, 확정되어 보다 많은 분들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할인이벤트까지 적용되는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