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뽀시래기’ 유기동물 캠페인 영상, 조회수 50만 돌파하며 높은 관심

2019. 04. 08
팸타임스 이경영 기자

반려동물 쇼핑몰 브랜드 ‘뽀시래기’는 현재 자사가 진행 중인 유기동물을 위한 캠페인 영상이 SNS를 통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전하며 많은 유기동물들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했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펨족(pet+Family)’이 늘어나고 있지만 이와 함께 유기동물도 함께 늘어나는 안타까운 현실이 계속되면서 ‘뽀시래기’는 이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2019년 유기동물을 위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여 캠페인을 시작했다. 영상제작을 완료하고 온라인 상에 공개한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만을 돌파하고 ‘좋아요’ 수도 3만 개를 넘기며 큰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해당 영상은 영상은 현재 네이버, 유튜브, 페이스북에 올려져 있으며, 조회수 당 1원의 기부금이 책정되어 경기도에 속한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뽀시래기’는 애완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전문업체인 만큼 비즈니스 특성을 살려 동물들을 위한 각종 아이디어 상품도 개발해 유기동물을 위해 활동하는 개인 및 단체를 위해 배포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영상이 SNS를 통해 공유, 회자되어 뜨거운 관심을 불러와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추운 겨울은 지나갔지만 유기동물들에게는 여전히 힘들고 외로운 날이 계속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영상을 보고 유기동물에 더 관심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