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역대급커먼스, ‘겨드랑이마술봉’ 등 인기상품 4종 코엑스 ‘삐에로쇼핑’ 입점

2018. 07. 03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 기자

빅데이터 기반의 쇼핑몰로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상품들을 연이어 런칭, 판매하고 있는 ‘역대급커먼스’가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 내에 마련된 삐에로쇼핑에 입점함으로써 본격적인 오프라인 진출을 시작했다.

역대급커먼스 운영사인 위드공감은 “자사의 대표 제품이자 일명 ‘겨드랑이마술봉’이라 불리는 ‘암피트데오 비비퍼프’를 비롯해 ‘풋스멜 클린미스트’, ‘뿜뿜 패브릭미스트’, ‘젠틀러 셀프다운펌’의 4종 제품이 코엑스 삐에로쇼핑 입점을 통해 현재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암피트데오 비비퍼프’는 겨드랑이에 바름으로써 땀과 노폐물을 흡수해 보송보송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해주고 항균효과가 뛰어난 오일들을 통해 땀과 노폐물에 의한 냄새를 방지할 수 있는 겨드랑이 토탈관리 솔루션이며, ‘풋스멜 클린미스트’는 발냄새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고안된 미스트 제형의 발냄새 및 신발냄새 관리 스프레이다.

‘뿜뿜 패브릭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의 섬유향수 및 섬유탈취제로 매일 세탁하기 힘든 의류와 신발, 침구, 인형 등 섬유 어디에든 뿌려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젠틀러 셀프다운펌’은 뜨고 뻗치는 옆머리를 자연스럽게 눌러주는 다운펌을 셀프로 할 수 있도록 한 패키지 상품으로써 용기와 빗의 일체형 본품 및 리필액, 이어캡, 다운펌지, 머리고정핀이 모두 포함된 상품이다.

역대급커먼스가 이번에 입점한 삐에로쇼핑은 트랜디한 감성으로 무장된 만물 잡화상 컨셉트의 오프라인 쇼핑공간으로, 컨셉트처럼 화장품과 헬스케어, 전자제품, 패션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약 4만여 가지 상품들을 연중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매장이다. 최근 오픈을 하며 첫 날부터 많은 방문객들이 이어졌다.

역대급커먼스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는 상품들을 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과 재치 있으면서도 젊은 층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매장구성, B급 정서를 아우르는 삐에로쇼핑의 컨셉트가 역대급커먼스의 브랜드 컨셉트와 맞아 떨어져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온라인에서만 구매하던 역대급커먼스의 인기 상품들을 스타필드 코엑스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역대급커먼스는 기존에 주력하던 국내 모바일 쇼핑을 강화하고 이달 7월에는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해외진출을 병행함으로써 국내외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상태다.

[기사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