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온라인 쇼핑몰 ‘역대급 커먼스’, 여름대비 발냄새 제거제 ‘풋 스멜 클린 미스트’ 런칭

2018. 04. 06
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소비자 맞춤형 쇼핑몰 ‘역대급 커먼스’는 발냄새 제거를 위한 미스트 ‘풋 스멜 클린 미스트(Foot smell clean mis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장시간 신발을 신고 서서 일하거나 발에 열이 많으면 발냄새가 날 수밖에 없지만, 매번 발을 씻기도 힘들뿐 아니라 씻는다 해도 냄새가 완벽하게 사라지지 않는다.

‘풋 스멜 클린 미스트’는 다공성 파우더 성분으로 땀이 차서 불쾌하고 냄새나는 발에 미스트 분사 시 땀과 피지를 흡착해 주며, 박하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뿌리는 즉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편백수를 함유해 항균작용과 피부질환 개선, 가려움증 진정 등에도 도움을 준다.

발냄새의 가장 큰 원인은 땀으로 알려져 있다. 발에 생긴 물기가 세균의 번식을 촉진시키며 고약한 냄새를 발생시키는 것이다. 날씨가 더울수록 발냄새가 심해지는 경우가 많지만 평소에 땀이 많은 편이라면 계절과 무관하게 발냄새가 발생하기 쉽다.

운영사인 ㈜위드공감 손유종 대표는 “풋 스멜 클린 미스트는 역대급 커먼스가 런칭과 동시에 선보인 라인업 제품으로 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메인 상품으로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본 상품이 여름철 발냄새로 고민이었던 이들의 발냄새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사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