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주)위드공감, 빅데이터 기반의 쇼핑몰 '역대급 커먼스' 오픈

2018. 04. 04
데일리그리드 심재형 기자

소비자 구매패턴과 선호도 파악이 유통 시장에서의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에 맞는 최적의 아이템을 찾아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 ‘역대급 커먼스’가 새로이 런칭됐다. 

‘역대급 커먼스’는 오랜 기간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클라이언트들과의 협업을 추진해 온 ㈜위드공감(대표 손유종)이 선보인 쇼핑몰로, 그간 쌓은 넓은 분야에서의 경험과 자체 축적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커머셜 사업에 뛰어든 사례다. 

또한 쇼핑몰 명칭에서 볼 수 있듯 신세대의 취향에 맞춘 운영 방식을 통해 제품들 역시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들은 배제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연령, 성별, 취향 등을 고려해 꼭 필요한 제품들을 위주로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기사원문]